Zen Kanji

Productivity

Zen Habits (Leo Babauta) - Korean

이메일 젠 : 귀하의받은 편지함 빠져나가

내가 이메일에 대한 독점적으로 Gmail을 사용하고 그것을 내 이일 작업의 주요 부분을 구성합니다. 내가 이메일을 각 시간의 상당량을 얻는다면, 내가 꽤 빠른 응답에서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내 Gmail받은 편지에 대해 알게될거고 한가지는 이것이 단지에 대해서는 항상 비어있다.
그것은 내게는 선 느낌을 준다 [...]


내가 이메일에 대한 독점적으로 Gmail을 사용하고 그것을 내 이일 작업의 주요 부분을 구성합니다. 내가 이메일을 각 시간의 상당량을 얻는다면, 내가 꽤 빠른 응답에서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내 Gmail받은 편지에 대해 알게될거고 한가지는 이것이 단지에 대해서는 항상 비어있다.

그것은 내게 깨끗한받은 편지, 평화, 평온하고 만족의 느낌이에 선 느낌을 준다. 나는이 높은 모든 사람에게 좋습니다. 난 항상 이런식으로 - 난 과거에 우리가받은 편지에 많은 이메일했다. 그들이 거기에, 가끔은, 가끔은 그냥 조치를 기다리고, 가끔 제기되기를 기다리는, 읽지 않은 다른 procrastinating 때문에 그냥 앉아서 기다리는 것이다. 나는 내 이메일을 제출할 또한, 그래서 내가 그들을 필요로 할 때 그들을 찾을 수있는 많은 폴더했다. 그것은 이따금씩 가끔 파일을, 그래서 연기가 날 걸릴 것이다. 내가 아는 많은 사람들이 같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GTD (뿐만 아니라 변경됨 43 폴더 등), 그리고 거의 1 년이지나 이젠, 내가받은 편지 함으로 상당히 깨끗한 것에 대해 일관된했습니다.

여기에 이메일 선 달성에 내 간단한 단계가있습니다 :

1), 아침에 제일 먼저 이메일을 확인하지 마십시오 또는 끊임없이 그것을 가지고. 이 제보가 많은 블로그가 제공하는, 그래서 아무것도 여기에 새. 당신은 얻을 것이다 이메일을 먼저 확인 이메일에 잠시 붙어있다. 대신, 하루 동안, 또는 당신이 가장에 procrastinating 왔던 일이 가장 중요한 일이있다. 그런 다음 이메일을 확인하십시오. 더 좋은 방법은, 2 또는 3 가지 작업을 먼저했다. 또한, 만약 당신이 하루 동안 지속적으로 이메일을 점검하고있다, 또는 이메일에 와서 그것을 가능한 빨리 알려줍니다, 당신은 끊임없이하고 작업에 집중할 수없는 전에 산만있을 것입니다. 예전에 한 시간을 확인,하지만 당신은 다른 요구를했을 수도있습니다.

2)때, 각 하나 하나의 시간에, 지금 당장 처리해야 귀하의 이메일을 확인. 무엇을해야 할 필요에 각 이메일에 대한 결정을 확인합니다.

2A)을정크 이메일 또는 일부를 전달인가? 바로 휴지통.

2b)를그것은 긴 이메일 그냥 정보를 읽을 필요가 있나요? 읽기 폴더에서 파일 (또는 그것을 읽기 및 보관) 또는 그것은 도로에 읽고 인쇄할 태그 (라인에서 기다리고있는 동안, 예를 들면).

2c)만약 이메일, 귀하 - 할 GTD 또는 목록에있는 동작의 쪽지를 만들어 작업이 필요합니다나중에 할 일. 또한 필요한 경우 정보에 대한 이메일 확인을 적어 둡니다. 그럼 아카이브 이메일. 당신은 쉽게 그것을 나중에 그 작업을 할 때 찾을 수있습니다.

2 차원)만약 당신이 그것을하기 위해 1 분 또는 2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할. 그만 두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잠깐, 당신은 이메일의 적체와 함께 답변을 끝낼거야,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피하려고 한 적이있습니다. 빨리, 짧은 메모와 함께, 응답을 바로 보낼 수있습니다. 나는 사물의 반응으로 볼 위에있어 그쪽으로.

2e)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나중에, 또는 후속 조치에 대한 응답을 기다리고있습니다, 필요 목록을 보려면 대기에 메모. 그냥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여러분의 수신함에서 떠나지 마세요.

3)이제 겨우 한 폴더가 : 보관. 때 이메일에 대응하거나, 응답이 필요하지 못하거나, 그것을 참고 -합니까 목록에 내, 내가 그걸 보관 독서 마무리. 그렇게 단순 한 거네. 원한다면 당신은 읽기 폴더를 추가할 수있습니다. 뭔가를 기다리고있는 동안 나는 보통 저장, 같이 점심 식사를하는 동안이나 긴 것들을 읽고 인쇄할 수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액션 폴더 또는 폴더에 대한 대기가,하지만 난 그게 그냥 추가로받은 편지 GTD의 데이비드 알렌 (또는 "양동이"의 그것을)는 지속적으로 점검해야 할 통화를 찾으십시오. 추가 폴더를 확인하고 싶지 않아요. 내 - 내 대기 목록을 나열해야 해요 그리고 그 정도면 충분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이메일을 보관"을 누르는 것과,하고 단순 찾으면 나중에 필요, Gmail의 검색 그렇게 쉽게 찾을 수있어 좋다. 내가이 시스템에 어떤 문제들을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이메일 젠 것은 쉽지: 일반적인 기간에 확인 이메일, 각 이메일에 즉시 조치를 취하 (또는 저장을 할 수있는 목록에) 참고 및 아카이브.

아. 텅 빈받은 편지!

참조 :

zen-productivity ++
2007 : 내 생애 최고의 연도 에버
6 검색팁 자전거로 통학을위한 작업
내 아들과 목표를 달성 : 우리의 '해리 포터'마라톤
아기를 만들게 8 : 6 키즈 - 파트 1을 기르고
베이비 만든 여덟 : - 제 2 부, 단체에 관한 여섯 키즈 사육




Zen Habits - Korean
저희 웹사이트 검색: